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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소리함

이용안내
    이용자 여러분 인권침해를 당하셨나요?

     저희 복지관을 이용하고 계시는 이용자에게 대한 인권침해나 차별행위는 진정대상이 됩니다.
     인권침해를 받은 피해자나 이러한 사실을 아는 제3자는 복지관의 관장 및 담당자에게 진정을 할 수 있습니다.
     진정방법은 진정서를 작성하셔서 1층 현관에 마련된 인권진정함에 투입하시거나, 사무실에 방문, 우편, e-mail, 홈페이지를 통하여
     제출하시면 됩니다.
 

진정접수 및 처리과정

   진정접수 및 처리과정 진행상황 

인권침해사건 조사결과, 인권침해가 사실로 인정되는 경우, 관장은

     1. 조사대상인 인권침해 사실 확인 및 인권침해의 중지와 필요한 구제조치,
     2. 같은 또는 유사한 인권 침해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필요한 조치
     3. 인권침해와 관련된 제도의 개선 또는 시정
     4. 인권침해행위에 책임이 있는 자에 대한 조사 및 징계
     5. 피해자의 권리구제를 위하여 필요한 방안 모색 및 안내
 

진정 안내
  •   ☞ 상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30 ~13:3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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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담당자
  •   ☞ 담당자 : 공미라 부장
  •   ☞ 전  화 : 062)234-4563
  •   ☞ 팩  스 : 062)234-4565
  •   ☞ e-mail : bit4563@hanmail.net
  •   ☞ 주  소 : 61507 광주광역시 동구 천변좌로 6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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